방명록

동시문학상 공모전

동시를 읽고있자니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이네요. 항상 좋은 페스티벌 열어주시는 강동구 도서관 관계자분들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더 다양하고 알찬 컨텐츠 기대해볼게요!!

김성자

2021.10.14

고민상담소:아이시선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강동북페스티벌! 작년에 우연히 알게되어서 온라인으로 참여하게 되었고 올해도 또 프로그램보고 들어와 봅니다. 알찬구성 많이 준비해주신 강동북페스티벌!! 10월 마다 만나는 책을 통한 즐거움이 아닐까 싶어요. 요즘같이 바깥활동 힘든시기에는 책만큼 좋은 것이 없으니까요~~ 비록 제가 여건상 현장 참여는 불가하지만, 계속 프로그램 보고 참여할수 있는건 작년처럼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항상 좋은 프로그램 발굴 및 진행해주셔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왕도원

2021.10.14

작은도서관 체험팩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코로나로 인해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쉽지만 그럼에도 작년과는 달리 이번에는 작은도서관을 투어할 수 있도록 작은도서관에서 방문수령하는 아이디어가 좋다고 생각됩니다 작은도서관이 주민들의 사랑방이 되어서 공동체 커뮤니티 공간이 되기를 바라면서 모두 작은도서관 사랑해주시고 앞으로도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작은도서관 체험팩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전재우

2021.10.13

고민상담소:아이시선

고민은 언제나 계속되지만 답은 없고 답답하기만 한데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고 많은 지식을 가진 똑똑하다고 하는 어른들이 복잡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보다 많은 경험이 없고 많은 지식이 없는 사람들이 어리석다고 생각하는 아이들이 간단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오히려 더 현명한 답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고민상담소를 통해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웃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정한순

2021.10.13

북페이스

안녕하세요^^ 강동북페스티벌의 주제인 동심에 어울리는 북페이스 만들기 너무 기발하고 재미있습니다:) 아이와 함께하며 잠깐 이나마 어린시절로 돌아간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생각해 보면 어른이 되면서 가장 많이 잃어가는 것들이 재미와 놀이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무슨 일이든지 다 일이 되고 즐길 수 없게 되고 피곤하게 되고 진심으로 즐기기가 어려워 지는 것이 어린시절과 다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코로나로 모두 어렵고 힘들기도 한 시절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재미와 놀이가 더 중요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강동구민 여러분도 이번 강동북페스티벌을 통해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이성진

2021.10.13

1 2 3 4 5 6 7 8